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 할 것입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0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지 않으며 고객문의 및 응답을 위해 이메일을 통해 질의 및 응답을 하고 있습니다

0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0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3주이내에 지체 없이 자동 파기합니다.

04.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05.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0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3주이내에 지체없이 자동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고객 문의사항 수신으로 접수된 이메일 ID는 메일시스템적으로 3주 경과시 자동 삭제되어 별도로 보유하지 않으며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07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에서 요구하는 수준 이상으로 개인정보를 보호, 관리하고 있습니다.

0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사항

쿠키등 인터넷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0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에서 요구하는 수준 이상으로 개인정보를 보호, 관리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유출 시 통지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음을 알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고객님께 다음의 사실을 알리고,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며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유출 확산 방지 등 긴급한 대응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조치를 취한 후 지체 없이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규모 이상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을 시 해당 고객님께 고지하는 것과 동시에 인터넷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 별도의 창과, 고객센터, 공지사항 등 회원이 알아보기 쉬운 위치에 최소 30일 이상 게시하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 바랍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